tangun-haed
 
  
 
 
 
  처음으로
   
  오 ! 단 군 !
  단군이라는 용어
  단군의 개념
  단군과 한겨레
 
  단군의 역사
  한국
  배달국
  고조선
  단군과 단군설화
   
  한사상 Hanism 은?
  배달경전
  천부경
  삼일신고
  366사(참전계경)
  단군팔조교
  영세위법
  신지비사
 
 
 
 
  희망을 찾아서
  단군닷컴 화백(포럼)
  글쓰기
  운영자와의 대화
  자료실
  투표토론
  (구)운영자와의 대화
   
 
 
 
 
 
 

 

 

 

 

 

 
 
 
 

 로그인  회원가입

우주암호宇宙暗號와 단군과 예수
운영자  (Homepage) 2010-08-07 16:22:24, 조회 : 3,602, 추천 : 443

Untitled Document

 

8. 우주암호宇宙暗號와 단군과 예수

한겨레의 고유한 경전인 천부경과 삼일신고와 366사는 초등학생도 알 수 있는 단순한 수식으로 그 핵심 진리를 설명한다. 이는 내가 한韓의 법칙이라고 부르는 일곱 가지의 수식을 중심으로 하며 그 외에 여럿의 수식이 추가된다. 그 수식은 이를테면 내가 한의 제2 법칙으로 부르는 100=36+64와 같은 것이다. 이 수식들은 모두 간단한 도형과 부호 그리고 논리로 언제든 전환하여 표현될 수 있는 것이다.

이 수식들을 나는 또한 알기 쉽게 우주암호라고도 부른다. 이 책은 그 여럿의 우주암호 중 세 가지의 수식을 중심으로 설명한다. 지난 3,000년간 동서양의 철학자와 신학자들은 셀 수 없이 많은 책들을 남겼지만 이 간단한 세 가지 수식에 담긴 진리에 도달한 학자는 단 한 사람도 없었다.

한겨레문명의 근원인 단군께서 전한 성경인 천부경과 삼일신고와 366사는 7개의 한韓의 법칙 즉 우주암호들을 바탕으로 한다. 또한 기독교 성경 신약의 4대 복음서에 담긴 예수의 말씀 또한 놀랍게도 이 우주암호를 바탕으로 한다. 단군과 예수의 대화는 다름 아닌 이 한韓의 법칙 즉 우주암호라는 언어를 통해 의사소통이 이루어지는 것이다.

내가 이 우주암호를 처음으로 발견한 장소는 1980년대 초 사우디아라비아의 공사 현장이었다. 나는 현장 작업의 효율이 최저 상태일 때 일정 조건을 주게 되면 단시간에 최고의 효율을 내면서 작업자들이 하나가 되어 역동적으로 움직이며 스스로를 자기 조직화 하는 사실을 발견했다. 나는 이 발견으로 현장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

그리고 귀국 후 때 마침 우리나라에서는 천부경과 삼일신고와 366사가 일반 대중에게 소개되어 읽히기 시작했다. 나는 이 경전들 안에 공통적으로 사용된 언어가 수식으로 이루어진 우주암호임을 발견했다. 그리고 그 우주암호에 담긴 원리가 내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직접 체험한 원리와 동일한 것임을 알았다. 물론 이 우주암호가 복음서에 사용된 예수의 말씀에 담긴 우주암호와 동일한 것이다.

내가 이 한韓의 법칙을 우주암호라고 표현한 것은 바로 이 법칙이 인간과 대우주를 지배하는 근본 원리임을 알았기 때문이다. 암호라고 말한 이유는 지난 3,000년간 동서양의 그 어떤 철학자와 신학자도 이를 해독하지 못했고 또한 분명한 이론 체계로 만들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 우주암호는 천부경과 삼일신고와 366사, 그리고 그 외에도 우리 한겨레에게만 전해지는 십수 권의 경전 안에도 비밀스럽게 담겨 있다. 또한 기독교 성경의 4대 복음서에 집약되어 담겨 있다. 그리고 동서양과 우리나라의 여러 자료에서도 발견된다.

이를테면 이 우주암호는 이 책에서 자세히 설명하겠지만 여러 알타이어족들의 신화와 우리나라의 인천과 영암과 지리산과 제주도 등의 여러 지방의 전설에도 비밀스럽게 숨어 있다. 또한 동양의 음양오행과 태극과 64괘의 근본 원리 또한 이 우주암호로 이루어진 것이지만 중국인 중 이를 이해하고 설명한 사람은 없었다. 그리고 우리나라 무속인들이 사용하는 방울에도 이 우주암호는 숨어 있다. 또한 지난 3,000년간 동서양의 모든 철학과 신학의 근본 원리를 이 우주암호는 모두 포함하고 있다. 나는 이미 발간한 천부경과 삼일신고와 366사에서 이 우주암호의 근본 원리를 설명했다. 이 책에서는 이 원리의 기본적인 내용과 새로운 사례들을 모아 간략하게 설명할 것이다.

이 우주암호는 과거의 것만이 아니라 현재의 것이며 미래의 것이기도 하다. 왜냐하면 이 우주암호를 인간 개인과 사회에 적용하면 그 생명력이 극대화되고, 기계에 적용하면 기계의 성능이 극대화되기 때문이다.

즉 2002년 내가 대기업의 연구소에서 컨설턴트로 참여하여 이 한韓의 법칙, 즉 우주암호를 에어컨에 적용하여 성공한 실례가 바로 그것이다. 이는 우리 한겨레의 정신에서 가장 근본적인 철학의 원리가 명백하게 엄밀성과 객관성과 구체성을 갖는 진리라는 사실을 실험을 통해 입증한 것이다. 나는 이 책에서 이 4대 복음서안의 우주암호를 실험실에서 입증한 데이터를 적용하며 설명할 것이다.

이제 단군과 예수의 의사소통을 가능하게 만든 우주암호가 한철학과 한신학의 이론 체계로 전환되었고 그것은 다시 엄밀하고 객관적이며 구체적인 실험이라는 보다 확실한 새로운 언어로 다시 전환되었다.

그렇다면 이제부터는 이 우주암호와 한철학과 한신학의 이론 체계를 사람들이 이해하고 각자의 영역에서 이를 널리 활용할 수 있게 되었는가? 나는 꼭 그렇게 될 것으로 생각하고 쉬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해 왔지만 현실은 나의 기대와는 전혀 달랐다.

왜 그런가? 그동안 책을 통해 설명해온 이 우주암호와 철학과 신학의 이론 체계는 모든 학문분야와 실생활을 역동적인 생명의 과정으로 혁신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게 해줄 수 있는 것이다. 그동안 많은 사람들이 이 이론체계에 대해 공감을 가졌지만 내가 원하는 것은 공감의 수준보다 더 큰 것이었다. 그동안 내가 추구한 것은 공감보다 훨씬 더 나아가 이 이론 체계를 실생활, 그리고 모든 학문과 기술과 예술에 널리 적용하여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수준이다. 하지만 나는 이같이 실생활에서 이 이론 체계를 활용할 수 있는 수준에서 이 사고의 틀로 생각하고 인간과 세계를 바라볼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이 우주암호와 새로운 이론 체계를 보기 전에 자신이 가지고 있었던 기존의 사고의 틀을 그대로 사용하기를 고집한다. 그리고 그 기존의 사고의 틀 안에서 내가 보여 준 우주암호와 새로운 이론 체계를 이해하려고만 하는 것이다. 이 방식으로는 새로운 이론 체계의 중요한 부분을 이해할 수 없으며 새로운 사고의 틀로 생각하기는 불가능하다. 더구나 각 분야에서의 활용은 아예 처음부터 전혀 불가능하다.

또한 사람들은 내가 알기 쉽게 이 우주암호와 이론 체계를 설명해 주기를 원한다. 그러나 내가 아무리 쉽게 설명해도 지금까지 사용해 온 기존의 사고의 틀로 생각하는 한 이 우주암호와 새로운 이론 체계를 실제로 활용하고 그 사고의 틀로 생각하기는 불가능하다.

되돌아보면 이 우주암호를 철학과 신학의 이론 체계라는 보다 더 객관적이고 보편적인 언어로 전환하여 그것으로 설명할 수 있게 되었지만 이를 실제로 활용하는 일은 아직까지는 쉽지 않아 보인다.

하지만 아무리 밤이 어둡고 지루하고 길다 해도 아침에 떠오르는 밝은 태양을 누가 막을 수 있겠는가? 무엇보다도 우리 한겨레는 처음부터 이 사고의 틀로 생각하고 또한 역사를 창조하고 운영해온 것이다. 다만 잠시 잊은 것뿐이다. 이를 회복하는 일이 그렇게 어려운 일만은 아닐 것이다.

따라서 누구든 용기勇氣와 열정熱情을 가지고 이 한철학과 한신학의 새로운 사고의 틀로 생각하고 세상을 보기를 원한다면 반드시 그렇게 될 수 있을 것이다. 그렇게 해서 지금까지와 전혀 다른 새로운 학문과 기술과 예술을 창조하고 싶다면 또한 반드시 그렇게 할 수 있을 것이다.



  추천하기   목록보기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 skin by zero
tagun
 
 
 
 
 
 
 
 
Copyright 1999-2004. AO μ¿E? Choi donghwan . All rights reserved. webmaster@tangun.com